공진단
부족한 기운은 채워주고 넘치는 것은 덜어내고, 공진단은 금세 온몸에
꽃 소식을 전할 것입니다. 젊음을 잃지 않으려는 높고 귀한 분들에게 전합니다.
활력증진과 체력 강화가 절실한 분, 술을 자주 드시고 항시 피곤한 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 갱년기로 고생하는 분,
노약자나 병후 회복 중인 분, 성장이 부진한 어린이
“공진단은 허약한 체질을 타고난 사람이라도 선천적인 원기를 굳건하게 해 신수(腎水)를
오르게 하고 심화(心火)를 내리게 하여 온갖 병이 생기지 않게 한다”
(동의보감)
‘황제의 보약’
원기를 돋아주는 명약
공진단
공진단의 유래
‘공진단’은 元나라의 유명한 의학자 위역림 (危亦林)이 5대째 가문 대대로 내려운 처방을 근거로 편찬한
세의득효방(世醫得效方)에서 유래한 보약입니다.
이 약은 역대 중국 황실에 진상되었기에 일명 ‘ 황제의 보약’ 이라고도 부릅니다.
세의득효방에는 녹용을 군약으로 하여 당귀, 산수유 등이 배합되어 허약체질을 개선하고, 체력을 길러주며,
간기능을 좋게 하고, 전신의 기혈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공진단의 효능
공진단의 약재
녹용
침향
산수유
당귀
홍삼
금
코데코 공진단은
녹용의 최상단부위의 가장 탁월한 효능을 가진 팁과 분골 부분을 사용하며, 산수유와 당귀 또한
약효가 뛰어난 시기에 재배되어진 청정약재만을 사용합니다.
공진단의 금박은 진경안신의 효과가 있어 마음을 평온하게하고 약간의 경기를 다져주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약의 효과를 상승시키기 위해서 금박을 사용합니다.
높은 품질의 공진단을 조제하기 위해 약재의 선정부터 먼저 찌고 말려 중탕하는 과정인 법재공정을 거치면서
약재의 독성과 자극성을 제거하여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며, 3~4주의 발효숙성을 진행하여 더욱 깊은 효능을 자아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체계적으로 조제되는 코데코 공진단은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수제로 만드는 발효공법
복용법
하루 1회, 매일 아침에 1환씩 꼭꼭 씹어서 복용하시고 따뜻한 물을 한잔 복용하십시오.
아침 공복상태에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특별한 금기식품은 없으나 가능한 녹두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법
코데코 공진단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으므로 냉장 또는 냉동보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3개월 이내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